카테고리 없음

비가 많이 오네

진정한 마나르 2023. 6. 1. 09:56
728x90

운동중인데 비가 많이 온다.

다행이 우산을 들고 왔는데 생각보다

많이 와서 모자와 어깨 신발이 젖어버렸다.

 

잠시 다리밑에 쉬면서 비가 지나가기를

기다리는데 티스토리 매체심사 보류 메일을

받았다. 이유는 책에 관한 글을 썼다는 이유인데

저작권에 걸린다는 내용이다. 내가 읽고 쓴 글인데

문제가 되다니 이해하기 힘들다. 우선 센터에

글을 남겼다. 나는 자주 독서리뷰를 쓸 생각인데

이러면 곤란하다. 그냥 단순 일기만 써야하는 건가?

뭐 그것도 나쁘지 않지만 뭔가 까다롭다는 생각이 든다.

하여튼.... 기다려보자! 

 

비가 온다고 제비들이 저공비행중이다.

귀엽고 발랄한 것이 보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잠시 쉬었다 가야겠는데 비가 멈추지를 않네....

 

728x90